2025 AASM CONFERENCE(아시아 스포츠경영 학술대회) 참가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5.08.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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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대만 타이베이에서 8. 20(수) - 24(일)까지 개최된 “2025 AASM CONFERENCE(아시아 스포츠경영 학술대회)”에 우리학과 스포츠경영마케팅전공 연구실(지도교수 : 김진국 교수님)에서 2편의 구두발표와 1편의 포스터 발표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다. 이번 국제 연구발표를 통해 연구생들은 스포츠경영학 분야의 미래 관심주제에 대해 아시아 각국의 학자들과 폭넓은 교류와 학술적 영감을 얻는 기회의 장이 되었다. 내년도 국제컨퍼런스는 태국의 방콕에서 8월에 열릴 예정이다.
이번 연구 발표주제는 다음과 같다.
1. A Study on the Relationships between Perceived Value,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of Sportswear Brands: Focusing on Chinese Consumers
(Author - Lu Peng, JinKook Kim, HuiYing Zhang, JongMin Woo, EunJu Jin)
2. The Influence of Environmental, Social, and Governance Activities of Golf
Enterprises on Purchase Intention and Additional Payment Intention: The
Mediating Role of Corporate Image
(Author - HuiYing Zhang, JinKook Kim, Lu Peng, Jong Min Woo, Rachelle-Ann De Guzman)
3. A Study on the Relationships Among Selective Attributes of Sportswear, Brand Loyalty, Consumption Value, and Purchase Behavior of University Students
(Author: Rachelle Ann De Guzman, JinKook Kim, Jong Min Woo, Huiying Zhang, Lu Pe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