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스포츠학과 풋살팀 ‘걸스나잇’ 전국여자풋살대회에서 값진 도전 – 최종 8위 성과
- 작성자 관리자
- 작성일 2025.11.04
- 조회 51
휴먼스포츠학과 풋살팀 ‘걸스나잇’,
전국여자풋살대회에서 값진 도전 – 최종 8위 성과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휴먼스포츠학과 소속 여자 풋살팀 ‘걸스나잇(GIRLS NIGHT)’이 지난 2025년 11월 1일부터 2일까지 강원도 삼척 복합체육공원 풋살구장에서 개최된 ‘2025 수소드림 삼척 전국여자풋살대회’에 참가하여, 최종 8위의 성과를 거두며 의미 있는 도전을 펼쳤다.
이번 대회에는 2학년 김다정, 문지윤, 박한이, 이다소, 황윤서, 한예은 선수와 1학년 정혜영 선수 등 총 7명으로 구성된 걸스나잇 팀이 참가했다. 팀은 예선 통과 후, 본선 8강전에서 아쉽게 패배해 최종 8위의 성적을 거두었다.
특히 이번 대회의 주요 목표였던 ‘1골 넣기’를 반드시 달성하겠다는 선수들의 의지는 경기마다 뜨거운 팀워크를 만들어냈다. 예선전에서는 10번 이다소 선수의 날카로운 어시스트로 97번 정혜영 선수가 2골을 기록, 99번 박한이 선수가 추가골을 넣으며 팀의 첫 득점을 올렸다. 또한 30번 한예은 선수의 패스를 받은 11번 김다정 선수는 대회 중 해트트릭을 달성하는 뛰어난 활약을 보이며 팀의 첫 목표를 완수했다. 이는 선수 각자의 기량과 팀워크가 빛난 순간이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참가하는 과정에서 지도와 지원을 아끼지 않은 김도훈 교수님, 신명진 교수님, 김건호 선생님께 깊은 감사를 전한다. 선수단 모두는 이번 대회를 통해 경기력뿐 아니라 팀워크와 스포츠맨십의 가치를 몸소 체험할 수 있었으며, 앞으로도 학과와 학교의 이름을 빛낼 수 있도록 더욱 성장해 나갈 것을 다짐하고 있다.
휴먼스포츠학과는 앞으로도 스포츠 현장에서의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선수들의 잠재력을 이끌고, 도전과 성취를 통해 스포츠 전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